📷영화 추천&리뷰📑

영화추천 :: "보헤미안 랩소디" 리뷰 감상포인트(스포없음)

콩수비 2022. 5. 26. 17:38
반응형

<포스터>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라미 말렉, 루시 보인턴, 긜림
장르: 드라마
개봉일: 2018.10.31. 네이버평점 9.45, 다음평점 8.9, 134분


안녕하세요 콩수비입니다~ ㅇㅁㅇ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요..바로바로..

「보헤미안 랩소디」



전설적인 롹가수 퀸, 프레디머큐리의 일생을 다룬 실사?영화 보희미안~ 렙서리입니다ㅎㅎ

대충 내용은 프레디 머큐리(라미 말렉)이 일을 하다가 우연히 어떤 밴드에 들어가게 되는데 독보적인 재능을 보이게 되죠.

독창적인 노래와 실력을 기반으로 월드스타가 되어 우리가 잘알고 있는 퀸의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중간중간 멤버들과의 갈등.. 솔로 데뷔.. 그리고 머큐리의 문제.. 등 불화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전설적인 록가수 퀸.. 머큐리의 성공과 갈등 스토리

대충 그런 내용입니다. ㅎㅎ

보헤미안 랩소디 <스틸컷>
보헤미안 랩소디 <스틸컷 2>

 

감상포인트 1: 일단 삽입곡 '퀸'의 명곡들이 좋다... 너무 좋다.. ★★
감상포인트 2: 마지막 라이브 에이드 공연...유튜브 영상한번 찾아보시길 ★
감상포인트 3: 100% 실화는 아니더라도 확실히 머큐리의 이야기를 담았다. 싱크로율 마저?



저는 영화「보헤미안 랩소디」 최소 10번(?) 감상했어요

ㅋㅋㅋ무슨 10번이나 같은 영화를 보냐.. 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 실제로 저는 같은 영화를 여러번 보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2019년 1월 쯤 라섹수술을 하고 어두운 방에서 아무것도 볼 수 없었을 때 마침 수술직전에 봤던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가 생각나더라구요

영상을 보지않고 듣기만해도 삽입되어있는 퀸의 노래들이 하나하나가 다 듣는 재미가 있어서 거의 5일 정도 회복기간 동안 최소 10번은 돌려 본? 들은?거 같아요

90년대생이면 한번쯤 다 들어봤을 노래들이고 저도 이 영화를 통해 아 이노래들이 퀸의 노래구나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관심이 생겨서 찾아보니까 배우들도 나름 실제 퀸과 싱크로율이 꽤나 높더라구요.(다만 실제 프레디머큐리는 키가 엄청 큽니다)

근데 목소리는 진짜 비슷한데 어떻게 녹음을 했을까 싶어서 찾아보니까 프레디 머큐리의 목소리랑 진짜 비슷한 커버 가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한건 아닐 수도..)

134분짜리 다큐멘터리 겸 음악감상 겸 영화 강추합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삽입곡 리스트>
Somebody to love / Doing all right / A Night at the Opera / Love of my life
Bohemain Rhapsody / Super Freak / We will rock you / Another one bites the dust
I want to break free / Under pressure / Who wants to live forever / Don't stop me now



개인적인 평점 8.9 (★★★★☆)

 

보는 재미를 뛰어넘는 듣는 재미!! 보헤미안 랩소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