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리뷰📑

영화추천 :: B급 갬성 영화"럭키" 리뷰/감상포인트 (스포없음)

콩수비 2022. 5. 25. 10:39
반응형

(포스터) 영화 "럭키"

영화: 럭키

감독: 이계벽

출연: 유해진, 이준, 조윤희

개봉일: 2016.10.13. 네이버평점 8.76, 다음평점 7.0,

러닝타임: 112분


안녕하세요 콩수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요~바로바로... 

 

 「럭키」 

 

조연 배우로서 많이 활동하시는 대조연(?) 배우 유해진님이 주연을 맡으신 코미디영화 「럭키」입니다. 

 

대충 내용은 주인공인 킬러 형욱(유해진)이 목욕탕에서 비누를 밟고 넘어져 기억상실증에 걸리게 되는데요.

 

그 때 목욕탕을 쓰고 있었던 무명배우 재성(이준)의 옷을 입게되어 기억을 잃은 형욱(유해진)은 자신의 직업이 무명배우인줄 착각하게 됩니다.

 

반면, 재성(이준)은 형욱(유해진)의 집 키를 훔쳐 형욱(유해진)의 삶을 누리게 되는데...

 

서로 뒤바뀐 삶을 살게된 형욱과 재성.. 하지만 형욱의 기억이 조금씩 돌아오기 시작한다

 

대충 그런 내용입니다. ㅎㅎ

 


영화 <럭키> 포스터
영화 <럭키> 스틸컷

 

감상포인트 1: B급 갬성 영화답게 분위기 전반적으로 가볍고 즐겁다
감상포인트 2: 하지만? 스토리가 탄탄하고 전형적인 신파가 없음★★
감상포인트 3: 역시 대배우 유해진님ㅜㅜ

 

저는 코미디, 로맨스 영화를 엄청 선호하지는 않아요.

 

밤 11시? 그쯤 할게 없어서 즉흥적으로 영화를 보러가게 되어 마침 상영중인 「럭키」를 보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런데 영화를 보고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전혀 기대도 안하고 뭔가 B급 갬성포스터.. 마블 영화처럼 기대를 한몸에 받는 영화가 아니였는데 이런걸 보게 되다니 진짜 운이 좋다!(럭키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화가 전혀 지루하지않고 유해진님 연기가 그 사람 그자체인거 같아서 몰입이 잘되고 역시나 코미디도 잘어울리시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예전부터 칼을 정말 잘 다루시는거 같아요

 

글고 스토리가 완전 재밌어요ㅎㅎ

 

112분짜리 보는사람 기분까지 좋게만드는 영화 강추합니다!!!!

 

 

개인적인 평점 8.9 (★★★★☆)

 

사람 기분좋게 만드는 웰메이드 B급 갬성!! 「럭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