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정보⚽

문경 청산펜션/문경가볼만한 곳 :: 청산마을 가족단체펜션, 카페 화수헌(여행일기)

콩수비 2022. 7. 8. 19:16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우루루 계곡을 다녀왔어요

 

윗지방 아랫지방 친구들이 나뉘어져 있었기에.. 장소는 문경으로 정했습니다ㅎㅎ

 

처음엔 문경 용추계곡을 가려했는데 거의 여행 3일전에 펜션을 예약해서 그냥 아무데나 갔습니다

 

문경 여행 일기 시작


 

하나로마트 문경농협본점에서 먹을꺼 잔뜩 사고!!

 

01
(사진 오른쪽 ▷버튼 눌러서 넘겨서보세요!)

여행 전날까지만해도 비가 왔는데

이날은 하늘도 맑고 너무너무 더워서 계곡가기 딱 좋은 날씨더라구요

 

012345
  (사진 오른쪽 ▷버튼 눌러서 넘겨서보세요!)

문경하나로마트에서 30분 정도 걸려서 드디어 펜션에 도착했어요ㅎㅎ

7명에서 놀러갔기 때문에 4인방 2개를 잡았어요

 

펜션은 엄청 최신식은 아니지만 일단 깔끔하고 펜션 바로 앞에 계곡도 있고

주인아저씨가 엄청 친절하셔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점이 방 입구 문이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벌레가 펜션 안으로 안들어가서 좋았어요

 

계곡 들어가기전에 가볍게 저녁 준비 내기 족구 한판하고ㅎㅎ

 

 

청산마을 가족단체펜션은 펜션이랑 계곡이 붙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여기도 놀기좋은데 한 10분 정도 가면 진짜 깊은 계곡이 하나 나온다고 알려주셨어요!

 

012
  (사진 오른쪽 ▷버튼 눌러서 넘겨서보세요!)

 

그렇게 씻고 좀 쉬다가 야무지게 바베큐를 해먹었습니당

 

 


-2일차-

 

01234
  (사진 오른쪽 ▷버튼 눌러서 넘겨서보세요!) 

근처에 동네 중국집 태화루에 갔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볶음밥도 간이 막 짠게 아니여서 좋았고 짬뽕국물과 함께 해장 든든하게 했습니다

 

0123

 

밥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카페 <화수헌>에 갔어요ㅎㅎ

 

날씨가 더웠는데도 자연바람만으로도 이상하게 시원하더라구요

하루종일 에어컨 바람 맞다가 자연바람 쐐고 한적한 분위기를 느끼니까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저 떡와플 세트는 꼭 드셔보세요!!! 진짜진짜 맛있어요

(식감이 엄청 쫀득한데 아이스크림에 찍어먹으면 진짜 잘어울렸어요)

 

 

집 가는 길에 유턴해서 다시 계곡 생각나는 문경 여행이였습니다


 

 

 

문경 청산펜션(청산마을 가족단체펜션)

 

 

 문경 태화루

 

 

문경 카페 화수헌


[카카오 채널]

 

콩숩스 데일리라이프

콩숩스 데일리라이프 [맛집카페/영화/재테크투자]관련 정보 받아가세요!

pf.kakao.com

"카카오 채널 추가하시고 정보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