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 카페☕

종각 맛집/수제맥주 :: 분위기 좋고 안주가 맛있는 '마디그라'

콩수비 2022. 7. 7. 19: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콩수비입니다~ ㅇㅗㅇ
오랜만에 종각 근처에서 맥주먹다가 리뷰를 남기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요..바로바로..

 

종로, 종각 수제맥주 맛집 "마디그라"입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29, 지하1층 (종각역에서 도보 1분!)

영업시간: 12: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507-1411-8409

평점: ★★★★

메뉴: 수제햄버거, 수제맥주

 

 

여기는 마디그라 후문이에요!! 건물 정면 입구로 들어가도 되는데

후문이 더 눈에 잘 띄더라구요

 

후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오른쪽 벽에는

거울 + 전체스크린으로 뮤직비디오 노래가 나오고 있어 

뭔가 분위기가 좋더라구요(직접 보면 뭔가 압도되는 느낌)

 

 

안쪽 인테리어를 보시면 뭔가 화려한데

과하다는 느낌은 전혀 안들고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났어요

 

0123456
  (사진 오른쪽 ▷버튼 눌러서 넘겨서보세요!)

메뉴는 수제햄버거가 메인메뉴이고 파스타 샌드위치 치킨플래터 등도 있어요ㅎㅎ

수제 맥줏집답게 다양한 맥주들도 맛볼 수 있어요!!

 

 

 

기본 안주 프레첼 과자! 

 

012
  (사진 오른쪽 ▷버튼 눌러서 넘겨서보세요!)

저희는 4명이서 갔는데

딥사우스버거 더블, 뉴올리언스 버거, 치킨 플래터 이렇게 시키니까

배도 부르고 + 맥주 먹으면서 적당히 주워먹을 만큼 양이 남아서 딱 좋았어요!

 

(근데 진짜 안주들이 다 맛있어요,

수제 햄버거 많이 안먹어보긴했지만 여긴 진짜 맛있었음!!, 치킨도 맛있음)

 

01
  (사진 오른쪽 ▷버튼 눌러서 넘겨서보세요!)

제가 수제 맥주 맛을 잘모르지만

"미국스타일 맥주샘플러"로 다양한 맥주의 맛을 비교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홉스터IPA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01
  (사진 오른쪽 ▷버튼 눌러서 넘겨서보세요!)

 

전체적인 내부 모습입니다!!

(안쪽 테이블에 공사중이라서 박스 같은게 올려져있네요..ㅎㅎ)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붐비진 않아서 더 좋았어요

 

그런데 치킨플래터도 그렇고 햄버거도 그렇고 안주가 다들 맛있어서 놀랬던..

 

모임장소로 1차로도 좋고 2차로도 좋은 '마디그라' 였습니다!

 

 화려한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안주도 맛있는 '마디그라'

[카카오 채널]

 

콩숩스 데일리라이프

콩숩스 데일리라이프 [맛집카페/영화/재테크투자]관련 정보 받아가세요!

pf.kakao.com

"카카오 채널 추가하시고 정보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