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 카페☕

숙대 카페 :: 숙대앞 공부하기도 수다떨기도 좋은 '을의커피' 후기

콩수비 2022. 6. 22. 12: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콩수비입니다~ ㅇㄷㅇ
카페 첫 리뷰로 제 단골 카페를 해볼까해요
그곳은..바로바로..



숙대 앞에 있는 이쁜 카페 "을의커피"입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청파로47나길 13, 숙대 앞 골목에 있음
영업시간: 11:00 - 22:00
전화번호: 02-701-0116
평점: ★★★★☆
특징: 푸짐한 양과.. 다양한 자리?



 


 


숙대 앞 사거리에서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pc방 옆에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숙대입구역 아님, 숙대쪽!)

 

 


안에 테이블도 많고 4인석 2인석, 쇼파자리 등등
편의대로 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당
인테리어가 알록달록해서 그런지 스무디나 쉐이크류가 땡기더라구요

 

 

 


항상 이렇게 양을 푸짐하게 주시고
보통 바나나도 서비스로 주세요! 카페사장님이 매우친절하심..
(두번째 사진은 제가 옮기다가 질질 흘렸네요;;)

맛은 달달하고 맛있습니다ㅎㅎ

 

 

인테리어도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여대 앞의 상큼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안쪽에는 또 공부하기 좋게 테이블 자리가 마련되어있고

 


야외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어요ㅎㅎ
날씨 좋을 때 많이들 밖에 앉아 계세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어있고(남녀공용)
노래도 엄청 크지않게 잔잔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눈오는 날 한 컷

 

 


 

막 유명한 카페는 아니더라도

동네카페로서는 최고의 카페인듯해요ㅎㅎ

인테리어도 예쁘고 공부하기도 좋고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을의커피였습니당

 

팔방미인 카페 "을의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