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정보⚽

영등포제2스포츠센터 리뷰 :: 주말 일일입장권 헬스장 방문기 / 운영 정보

콩수비 2022. 6. 12. 0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콩수비입니다 ㅇㅂㅇ

영등포제2스포츠센터 방문기 시작하겠습니당



영등포구에서 운영하고있는 스포츠센터입니다

날 좋은 토요일 헬스장에 다녀왔어요ㅎㅎ

 

 

장점: 가격이 저렴하다 / 주차가 무료 / 사람이 많지 않음 / 실내가 깔끔하다 /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음/ 라커룸, 샤워시설 구비
단점: 일일권이 주말에만 사용가능함 / 최신 헬스기구는 없는 편 / 한 기구가 하나씩만 있음

 


헬스장 들어가기 전에 대각선 맞은편 파리바게트에서
커피랑 빵하나 사고

주차장 입구

 

지하1층 주차장

주말에 갈 때마다 자리는 있었고
무료주차입니다ㅎㅎ

1층 카운터에서 등록/결제하시면 돼요

카드나 차키 등 물건 맡기고 라커룸키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는 포스기도 2대 있긴한데 주말에는 잘안되더라구요

 


저는 주중에는 헬스장을 잘 안가게 되어서
주말에만 여기에 와서 하는 편이에요
(주중에는 일일권이 없어요 ㅠㅠ)

주말 헬스권 3,200원!

3층 라커룸/ 4층헬스장입니다



라커룸 안에는 샤워장도 있어요!

라커룸에서 옷/신발 갈아신고 4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헬스장 들어가는 문입니당

한참 사람많을 토요일 2-3시쯤이라
사람이 좀 있는 편이였어요

기구들이 엄청좋은건 아니지만

웬만한건 다 있어요ㅎㅎ


헬스 외에도 여러 프로그램이 있는데 회원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깨끗해요ㅎㅎ

끝으로 6월 휴일 정보 공유드리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